공지사항
하계백 대표이사 진주,사천 발전협의회 회장 선출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2-01-10 10:49:50 | 조회수 : 481

진주상공회의소(회장 하계백) 사천상공회의소(회장 정기현) 진주와 사천 지역의 상생발전과 화합, 공동관심사 해결을 위해 6 22(), 오전 10 30, 동방관광호텔에서 이창희 진주시장, 송도근 사천시장을 비롯한 주요인사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진주,사천발전협의회 창립총회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임시의장(사천문화원 장병석 원장) 주재로 회장(진주상공회의소 하계백 회장) 선출하고, 회장의 주재로 임원선출 정관의 주요 내용을 확정하였으며, 이어서 前국가균형발전위원회 성경륭 위원장(, 한림대학교 교수) 특강으로 이어졌다.

 

  초대 회장으로 선출 남강제지 대표이사이자 진주상공회소 회장인 하계백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진주와 사천은 경제,교육,인적,물적 교류를 통해 서부경남 발전을 견인해 왔지만, 이면에 잠재해 있는 경쟁 심리와 불신, 피해의식 같은 때문에 제대로 성과가 없지 않았나 반성을 본다. 지금 지역은 지역발전의 최대 호기를 맞고 있는 만큼 절호의 기회를 지역발전으로 승화시키기 위해 협의회를 발족하게 되었다. 보다 능동적으로 ,,군이 하나로 뭉쳐 서로 양보하고 협조하고 단합하는 새로운 장을 만들어서 지역을 전국을 넘어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드는데 앞장서겠다. 밝혔다.